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2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2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Title, Department, Registration Date, Hits, att.,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Title 2022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Name 정보통신팀 Registration Date 2022-04-18 Hits 1824
att.  

 

2022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을 안내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2-0156(2022.04.07) 「2022학년도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공문 및

4.6(수)에 메일로 발송해 드린 2021년 7월~12월 홈페이지 업데이트 현황을 참고하시어

 

관리 중인​ 홈페이지에 대해 업데이트 안된 메뉴들을 중점으로 점검 부탁드리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이 필요한 경우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게시글 답변 등 즉시 현행화 

콘텐츠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에 따른 콘텐츠 확인

-년도별 정보제공 콘텐츠 최신화 : 교육과정안내책자입시 안내 등

-콘텐츠 정보 정확도 : 비전규정사업시작 및 종료 등

-콘텐츠 내 링크 오류 및 단절된 링크 확인

-미사용 콘텐츠 메뉴정리 및 링크 사이트 오류와 단절 상태 확인

게시판

-Q&A 유형의 게시판 질문 및 답변 확인

-게시판 활성화 : 최신글 등록

-미사용 게시판 게시글 등록 또는 메뉴 정리

 

 

다. 신청방법 통합정보시스템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에 신청

 

     - 신청 경로 통합정보시스템 부속기관 정보통신원 작업의뢰관리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 행정실]로 요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list